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

(캐시슬라이드)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추가로 돈도 받자!

by 평양특별시 2022. 7. 17.
반응형

캐시슬라이드 설치하고 추천인에 plmo3를 넣어주면 저와 같이 함께 500원을 받고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할때 제 추천인 아이디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링크: cashsli.de/s/plmo3
추천인: plmo3

캐시슬라이드로
오늘의운세 무료로 보기

여러분의 만보기 앱인 캐시슬라이드로 오늘의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사실! 아셨나요?
오늘 같이 한번 오늘의 운세를 보도록 해요.

먼저 캐시슬라이드를 설치 해야겠죠?


전 이미 설치가 되어있어서 캐시슬라이드를 열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캐시슬라이드 화면을 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위의 화면을 보면 파란색으로 표시한 미션적립 칸이 보이시나요? 네 맞습니다.

저 화면을 클릭하면 오늘의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한번 클릭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미션적립을 클릭하니 이렇게 오늘의 운세를 볼 수 있는 타로 카드가 나옵니다.
저 중에 하나의 카드를 선택하면 오늘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놀라운 건, 저 세개의 카드중 하나를 선택하면 오늘의 운세뿐만 아니라 추가로 받는 혜택이 또 있습니다!
그게 무엇인지는 직접 한번 보여드리겠습니다.

저는 맨 왼쪽에 있는 카드를 선택해 보겠습니다.


카드 선택결과 오늘의 운세로 멋지게 생긴 지팡이가 나왔습니다ㅋㅋ
용기와 정열로 좋은 스타트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아침부터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스타트를 하고 있으니 좋은 스타트가 맞는 것 같아요! 오늘의운세대로 아이디어를 내봐야 할까봐요ㅎㅎ

그리고 위에서 말씀드렸던 추가혜택이란 건 바로 오늘의운세를 볼때마다 캐쉬를 덤으로 주는데요.
위의 이미지파일에서 파란색으로 표시한 부분 보이시나요?

네 무려 5캐시를 받았습니다.
땅 파서 1원 한장 안나오는 세상에 5캐시면 적은게 아니죠ㅎㅎ

한달기준으로 잡으면 150원이니까요.
100원도 차곡차곡 모으다보면 좋은일이 생기지 않을까요ㅎㅎ

그리고 이게 끝이 아닙니다.
위의 화면에서 보이는 '미션 참여하고 더 많은 캐시를 받으세요'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온답니다.


위의 화면에서 추가로 미션을 진행해서 캐시를 더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캐시슬라이드 만보기 앱은 깔아두기만 해도,
만보기를 달성할때마다 추가로 캐시를 받기때문에 앱테크의 정석중 하나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아래의 링크 글들은 제가 직접 경험해보고 쓴 글입니다.
제 블로그 링크니 추가로 캐시슬라이드 글을 보고 싶으신 분은 안심하시고 클릭하셔서 추가 정보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캐시슬라이드로 앱테크 하기
캐시슬라이드 광고보고 돈 버는 방법
캐시슬라이드 행운티켓 긁어보기(이벤트 참여)


지금까지 오늘의 운세를 캐시슬라이드로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추가로 캐시슬라이드로 앱테크 하는 방법도 링크로 달아놨으니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의 운세를 보고 결과가 안 좋게 나오더라도, 인생은 스스로 개척해 나가는 거니, 제 글을 읽는 모든 분들에게는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