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

남자들이 하면 좋은 피부관리.. 지금 내가 하는 피부관리.

by 평양특별시 2024. 4. 16.
반응형

 
 요즘 관리하는 시대입니다.
 남자들도 피부관리 합시다. 요즘 워낙 피부관리 하는 남자들이 많아서, 조금만 안해도 늙어보이더라구요.
 
 제가 하는 피부관리입니다.
 
  1. 선크림
    - 요즘 남자들의 필수품입니다. 자외선 차단제라고도 하죠. 태양빛,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바르는 제품입니다. 가장 적은 비용으로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2. 스킨 / 로션
    - 가장 기초화장품인 것 같습니다. 사실 저는 스킨,로션도 안바르고 다녔습니다 ㅡ.ㅡ 지성피부여서 피부가 너무 끈적해서 얼굴에 뭘 바르는게 너무 싫었습니다. 근데 나이가 들면서 얼굴에 기름기가 별루 안나오다보니 피부가 푸석해지는 느낌이어서 요즘에는 바르고 다닙니다. 세수후 열린 모공이나 이안된 피부를 정상적으로 돌리는 아이템이라고 하니, 남자들도 꼭 필수적으로 발라줍시다.




 3. 에센스
    -  스킨/ 로션과 같은 기본화장품과는 다르게 뭔가 특정기능을 부각시키는 그런느낌의 화장품이라고 합니다. 이걸 바르면 확실히 얼굴에 뭔가 관리가 되는 느낌이기는 한데...근데 실제로 효과는 미미하다고 하네요..(웬만한 화장품이 선크림을 제외하고는 단기간으로 큰 효과를 보기 어렵다고 함)
 



 4. 콜라겐 패드
    - 콜라겐은 뭔가 들으면 내 피부에 엄청나게 도움이 될 것 같은 영양소이다. 그래서 콜라겐이 듬뿍 들었다는 돼지족발도 많이 먹고 돼지껍데기도 잘 먹는다. 다만 콜라겐이 몸속에 들어가면 결국 일반 단백질을 포함한 음식처럼 똑같이 아미노산으로 분해되기 때문에 먹는 콜라겐이 큰 효능이 없다는 주장도 있지만, 그래도 기분 탓인가. 발라주고 싶다.



 
 5. 피부과 관리
    - 피부과 가서 비타민을 피부에 바른다.. 피부관리 열심히 하는중이다. 한번 하는데 5만원이고 2개월에 한번이라서 그냥 만족하면서 하는 편임
 
 그냥 자기전에 내가 하는 피부관리에 대해서 써봤음.
 잠은 일찍 자야 피부가 좋아지므로 일찍 자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