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

캐시슬라이드 행운티켓, 복권을 긁어보았다! 결과는?

by 평양특별시 2022. 5. 28.
반응형

요즘 사람들은 인터넷으로 다양한 부업을 하고있다.
잠깐이라도 시간을 꾸준히 들이면 소소하게 용돈을 벌 수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앱테크임.

나도 앱테크를 하나 하는 게 있는데 그건 바로 캐시슬라이드이다.

참고로 캐시슬라이드를 설치할 때 추천인 이름을 쓰면 함께 500캐시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꼭 추천인 코드에  제 코드를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ㅜㅜ
링크: cashsli.de/s/plmo3
추천인: plmo3



오늘은 캐시슬라이드 행운티켓 복권을 긁어봄.

캐시슬라이드로 캐시를 버는 방법은 다양하게 있다.

이전에 써두었던 글들을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https://bokdori8024.tistory.com/m/59

 

캐시슬라이드 꾸준히 해서 돈 벌고 건강 챙기자(앱테크)

2~3년전만 해도 돈 모으는 재미가 있었다. 월급의 반절은 적금 붓고, 여기저기 굴리면서 소소하게 돈을 벌어가는 그런 재미가 있었다. 그리고 내 주변에도 이런 사람만 있는건지 모이면, 서로 얼

bokdori8024.tistory.com

https://bokdori8024.tistory.com/m/69

 

(앱테크 중간후기)캐시슬라이드 열심히 하는 중 ㅎㅎ

소소하게 중간중간 앱테크로 돈 버는 재미가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캐시슬라이드 설치하시고 추천인 코드에 제 코드 넣어주시면 너무 감사드리겠습니다ㅜ cashsli.de/s/plmo3 추천인 코드: plmo3 캐시

bokdori8024.tistory.com


이전에 쓴 글은 만보기와 미션, 그리고 광고를 보면서 캐시 얻는 방법에 대해 쓴 글임.

그렇게 캐시를 모으다가 호기심 가는 메뉴를 발견함

위의 이미지 파일을 보면 알겠지만 행운티켓이라는 메뉴가 있어서 호기심에 클릭해 보았다.

행운 티켓을 클릭하니 위와같은 화면이 나온다.

밑에 써진 캐시를 지불하면 해당상품을 얻을 수 있는 복권 같은 것을 준다.
왕뚜껑 하나에 1,000원 정도 하는데 그걸 300캐시로 받을 수 있다면 나름 혜자라고 생각하고 행운티켓을 하나 구입해봄.

(그전에 캐시가 쌓인 부분을 보면 이전에 비하면 확실히 많이 모음ㅎㅎ)


구입하니 300캐시로 구입하겠느냐는 확인 메시지가 한번 더 나오고 나는 용감하게 도전을 하였다.
그럼 위의 오른쪽처럼 복권이미지가 나옴.

이제부터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복권을 긁어보자.


오오 첫 출발이 매우 좋다.


오오 왕뚜껑이 하나만 더 나오면 내일 저녁은 왕뚜껑이다!

과연 최종 결과는?

반응형

ㅎㅎㅎ 꽝임.
근데 꽝이라고 해서 아무것도 안주는 건 아니더라.
또 뭔가를 주긴 하는데 그게 뭐인고 하니


로또 쿠폰을 준다.
근데 시중에서 파는 로또복권이 아니고 다른 내용의 쿠폰을 주는데 그건 아래와 같음.


아랫부분의 상품설명을 보면 알겠지만,
로또 추첨시 내 쿠폰의 행운번호로 지정된 38번이 나오면 나는 1,500캐시를 돌려받을 수 있다.

45분의 1 확률로 1,500원을 받을 수 있음.
만약 이게 당첨 된다면 1,000원 짜리 왕뚜껑보다 더 많은 돈을 받게 된다는 거임(정신승리).



 


비록 행운티켓, 복권 자체에서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었지만 패자부활전 형식으로 쿠폰을 줘서 기대감을 갖게 만들어줘서 재밌었음. ㅎㅎ

캐시슬라이드 행운티켓 참여 후기글에 대하여 작성해 보았음. 재미있게 읽어주셨길 바란다.

모두 돈 많이 버시고 부자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