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영자 빵집 어디임?(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전참시 풀어서 전지적참견시점ㅎ
7월 30일 방송한 전참시에서 이영자가 매니저를 데리고 빵집으로 빵캉스를 갔다고 한다.
매니저가 너무 힘들어해서 "오전에는 일정이 없으니까 오전 반나절만 바캉스 가자"면서 바캉스가 아닌 빵캉스를 갔다고 한다.
(나도 이렇게 오전에는 바캉스 가고 오후에 출근하고 싶은데 9시까지는 무조건 내 책상자리에 앉아야 함ㅜㅜ)
이영자가 간 빵집은 어디?
이영자가 간 빵집은 어디인가?
7월30일에 방송된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이영자가 나오는 부분을 직접보면 정말 먹음직스러운 빵이 너무나도 많이 나옴.
그리고 사진을 보면 무슨 식물원 느낌임.
영상 보면서 가보고 싶은 마음이 들정도로 청량했고, 내부는 넓고 고급지고, 빵 종류는 다양해 보였음.
직접 가보고 싶어서 어딘지 찾으려는데 위의 이미지 파일에서 힌트가 나옴. '퇴촌'이라고 한다.
경기도 광주 '퇴촌'의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라고 한다.
다음 검색창에 '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로 검색해보니, 두개 지점이 나온다.
보나마나 이번 방송을 타서 퇴촌의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는 아주 그냥 사람으로 가득찰텐데 대체재가 있는 형국임
카카오맵에 검색해보니 대략적인 정보는 위와 같다.
주소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백령로 47.
영업시간은 10시부터 21시까지.
상품구성은 광주 퇴촌과 비슷하다고 함.
빵종류가 100가지여서 하루에 1가지를 먹어도 3달 넘게 방문해야 100가지 빵 먹는것이 가능하다.
후기점수가 낮은 편인데, 대부분 내용이 종업원의 불친절이었다. 방송 탔으니 불친절은 해소되지 않을까 생각해봄.
종합적인 평가(주차장, 맛, 가격 등)
리뷰랑 후기를 여러개 읽어봤는데,
거의 모든 의견이 주차장이 있어서 만족한다는 거였음.
위가 주차장 사진인데, 이제는 방송 탔으니 저정도 주차장 크기라고 해도 당분간 주차전쟁이지 않을까?
평일에도 사람이 많다고 하니 한산한 분위기는 기대하기 어려울듯.
빵순이도 인정할만한 빵 맛임 가격은 좀 있는 것 같음.
커피는 쏘쏘하며 마찬가지로 가격은 좀 있는 것 같음.
종업원 수가 적어 계산하려면 오래 기다려야 한다는 단점이 있음. 등등의 후기가 있었음
퇴촌의 식물원 분위기는 아니지만,
용인 처인구의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도 분위기가 좋아보인다.
지금은 방송 탔으니 가면 스트레스만 받을 것 같고 시간좀 지나면 한번 가보려고 함.
마늘바게트가 특히 미치게 맛있다고 하는데, 꼭 사먹어봐야징ㅎㅎ
여러분들도 시간좀 지나고 교외로 데이트 하실 일이 있으면 전참시 이영자 빵집으로 유명한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에 방문해보시길 바란다.
부족한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