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당첨 됐음(3등당첨 됨, 실물인증)
로또 3등이 당첨 되었다.
매주 닥자오(닥치고 자동 오천원)하는데 이렇게 3등이 되니까 신기하다.
당첨금액은 1,551,814원이다.
세금떼고 하면 100만원쯤 받으려나ㅎㅎ
요즘 고생을 많이 해서 그런지 하늘이 선물을 준 것 같다.
(1등 당첨될만큼 고생은 안한 듯)
나는 '닥자오' 또는 '닥자만'만 한다
가끔 보면 로또를 분석해서 사려는 사람이 있던데, 그걸 분석할 역량이 된다면 나는 차라리 배트맨토토의 축구승무패를 추천한다.
숫자 45개중에서 6개 나오는 게 분석이 된다면 축구승무패 분석은 정말 껌값일듯...
그래서 나는 로또리×나 로또박×에서 분석해주는 번호는 신뢰가 안간다.
분석이 가능하면 그냥 본인들이 로또 1등을 독식하면 될테고 그게 더 돈이 될텐데...
어느새 로또가 1,000회 넘게 진행되었다.
얼마전 로또복권 역사에 기념비적인 일이 있었다.
그것은 바로 로또가 발행되고 1,000회가 넘었다는 건데 1회당 7일이 걸리니 7,000일 넘게 살아남은 역사적인 복권인 것이다.
(참고로 1,001회는 2월 5일에 추첨함)
사람들은 기념비적인 숫자가 회차가 될 때 로또를 많이 사는것 같다 (1,000회가 1,001회보다 1등당첨금 분배액이 30억이 많았음)
곧 있을 2월 26일에 1,004회가 발행되는 데 천사에게 행운을 선물해달라며 로또를 구입할 사람이 많지 않을까 생각된다.
로또 1등이 가장 많이 나온 판매처는 어디일까?
사람들은 로또를 살때, 나처럼 닥자오로 구입하는 사람도 많지만 특별한 경험이 일어날 것을 기대하며 복권을 특별하게 구입하는 경우가 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1등 당첨자가 많이 나온 판매점에서 로또를 구입하는 것.
위처럼 회차별로 1등 판매점 조회가 가능한데,
난 가장 많이 1등을 배출한 판매점이 궁금해서 찾아봤음.
뉴스기사중 일부를 발췌한건데 이것도 1회부터 1,001회까지가 아니라 일부회차동안 가장 많이 1등을 배출한 판매점을 공개한거임.
그것도 '정보공개청구'가 들어와서 공개함.
이걸로 봤을때 현재 로또 1등 최다 배출점은 확인하기 어려운듯 하다. 손님이 과도하게 몰리는 걸 방지하기 위함인 것인가?
로또 말고도 할만한 거 많음
로또복권 판매대행처인 동행복권 공식앱을 들어가면 로또 외에 즐길수 있는 복권을 나열했다.
저중에서 캐치미와 500원짜리 스피또가 가장 소액으로 즐길 수 있는 복권이다.
근데 전자복권이라고 조작 언급하며 전자복권은 안하려는 사람도 많음.
(어차피 복권은 재미로ㅎㅎ)
로또가 3등 당첨 되어서 너무나도 신기해서, 인증겸 로또 및 복권에 대해 글 써봤음
졸려서 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