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멋집 탐방

초밥 맛집 '오늘초밥' 화성봉담점 다녀왔습니다. (초밥의 혁명?! 화성 초밥 맛집)

by 평양특별시 2023. 8. 27.
반응형


나는 초밥을 정말정말 좋아함.
요즘 불안한 뉴스가 있지만, 이게 오기까지 5년이 걸린다는 소리도 있고 아직 뜨거운쟁점인만큼 큰일(?)나기전에 초밥 한번 혁명적으로 먹고오자는 생각으로 초밥집을 찾았음.

그런데 식사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꼭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람.
그리고 휴게시간이 있는데 15시부터 17시이니 웨이팅시간과 휴게시간을 잘 고려해서 방문하시길 바람!




○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상리2길 55 209,210호(2층)
○ 031-297-9547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카카오맵 정보에서는 연중무휴로 나오는데 주말 뺀 공휴일이나 휴가철은 영업중인지 한번쯤 확인해볼 필요가 있을듯...


주차할때는 저 입구로


참고로 '오늘초밥 봉담점'를 T맵으로 검색해서,
안내하는대로 가면 해당길이 보일텐데 빨간색으로 칠한곳으로 가면 된다.

주차장은 지하층 2개 였던것 같다.

혼잡한 편도 아니고, 그렇다고 자리가 넉넉하지도 않다. 빈자리를 잘 찾아서 주차하도록 하자.

엘리베이터가 고층을 자주가서 지하에서 기다리는데 조금 지루할 수도 있다.



매장앞을 가면 요즘 맛집에는 기본으로 있는,
캐치테이블 순번 대기표가 있다.

위의 표는 나의 경우였는데 참고로 봐두자.
앞에대기는 5팀이 있었는데(내순번 6번)
들어가기까지 27분정도가 걸렸다.


브레이크 타임과 나의 대기 순번, 내가 기다린 시간등을 참고해서 방문하도록 하자.



내부사진은 부끄러워서 많이 찍지 못했다.
다만 초밥레일 외에도 탁자가 따로 있어 많은 손님들으니 소화하려는 것 같았다.



초밥 메뉴판이다.

한 그릇에 '1,690원' 통일이다.

마실거리나 식사류는 추가비용이 있다.

근데 알고 간게 아니었는데,
이날은 1주년기념이라고 그릇당 '1,490원'으로 팔고 있었다.
운이 개 좋았음 ㅎㅎ
지금도 이벤트 하는지는 모르겠다.
방문전 1주년 이벤트를 진행하는지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이제부터 초밥을 집어 먹어보도록 하자!!



● 가리비치즈초밥
- 가리비 자체를 엄청좋아하는 나, 거기에 치즈조합...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다.



● 소고기 스테이크 초밥
- 직화 소고기에 소스와 양파가 같이 나온다. 소고기와
    양파의 조합이 좋았다.



● 고추장 스테이크 초밥?
- 처음에는 짝궁이 집었는데 한피스 먹더니, 자기 취향
   아니라고 남은 걸 나를 줬다. 먹어보니 달달한 떡볶이    
   맛이었다.

반응형


● 새우 스테이크 치즈 초밥
- 나는 새우도 좋아한다. 좋아하는 새우에 치즈조합.
    내 입맛에 맛없기 힘든 조합이다.



● 참치등살 초밥
- 참치는 잘못 먹으면 비릿한데, 이 집은 비릿하지
   않았다. 참치 한번 잘못 먹으면 속에 비릿함으로
   메스꺼워 지는데 이집은 그정도는 아니었음



● 연어군함
- 오늘초밥에서의 '내 최애 초밥', 일단 연어도 맛있고
   위의 마요네즈 비스무리한 것도 맛있었다.
   이게 너무 맛있어서 이것만 2개 더 집어 먹음.



● 광어초밥
- 연어초밥과 더불어 국민초밥 느낌, 우리가 보통
   느끼는 그맛이다. 근데 겨자를 너무 많이 넣어주셔서
   그런지 겨자맛이 강했다. 겨자가 원래 저렇게 잘
   보이나?



● 육회초밥
- 육회초밥은 전문점의 육회보다는 냉동육회 느낌이
    낫다. 그래도 난 냉동육회도 좋아하고 이 가격으로      
    찐 육회를 바라는건 욕심이라고 생각한다.



● 새우 스테이크 계란 초밥
- 회전초밥집 가면 엄청 좋아하는 초밥종류다. 근데
   내가 먹은 초밥종류를 보니 나는 스테이크류를
   좋아하나보다. ㅋㅋ 아니면 양념이 많은거?
   단짠단짠을 추구하는 스타일이기는 하다.



● 새우 스테이크 계란 치즈 초밥 하나 더 ㅎㅎ

위에서도 말했지만 참고로 브레이크 타임이 15시부터이다.
그래서 그런지 14시30분(오후 2시30분)부터는 초밥이 레일위에 새로 올라오지 않고, 셰프한테 먹고싶은 초밥종류를 주문해야 한다.


주문해서 먹는게 당연한 분위기이므로 부끄러워 하지말고 팍팍 주문해서 먹도록 하자.
주문할때마다 1,690원 내는 거임.




나는 워낙 초밥을 좋아하다보니,
한달에 한번은 초밥집을 가는 것 같다.

근데 뭔가 질 보다는 양을 추구(?)하는 그런 성격이다보니, 초밥뷔페나 회전초밥집을 많이 가는데 나쁘지 않았고 좋았다.

직원들과 셰프들도 친절해서 좋았다.
다만 내가 갔을때만 그랬나, 손님들이 너무 시끄러웠다. 흠 그게 좀 아쉬웠음

나쁘지 않고 너무 좋았던 '오늘초밥'

여러분도 나처럼 질보다 양을 추구하고,
맛에 대해 엄청난 기대치(오마카세만 다니는)가 있는 혀를 가진 사람이 아니라면 강추할만 하다.

화성 봉담 외에도 여러군데 '오늘초밥'집이 있으니 찾아보고 방문해보시기 바란다.


오늘초밥 잘 먹었습니다!!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부족한 글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초밥 지점
인계본점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166번길 48-17, 2층 201호
동탄점 - 경기 화성시 동탄지성로 109, 2층
남양주점 - 경기 남양주시 별내중앙로 83, 3802동 1층
안양점 -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190 힐스테이트범계역모비우스 102동 117,118호

아래는 함께 보면 좋은 글

 

(수원/광교/오사이초밥)런치 오마카세 후기(초보자용, 입문용, 가성비, 갓성비 오마카세)

※ 제목은 초보자용, 입문용이라고 했지만 예산이 괜찮다면 처음부터 하이엔드급을 가도 괜춘하실거예요 저는 예산이 넉넉지 않아 하이엔드급 오마카세 가기전에 한번 입문해보고자 방문한 식

bokdori8024.tistory.com

 

인천광역시 송도에 있는 소고기 맛집 다녀옴(황소갈비)

인천광역시 송도에 있는 소고기 맛집에 다녀왔음 가게 이름은 '황소갈비'임 참고로 가게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음. 근데 여러가게가 주차장 하나를 공용으로 쓰고 있어서, 주말 저녁이나 퇴근후

bokdori8024.tistory.com

 

당진 맛집) 장수옥 설렁탕집 가서 특설렁탕 먹음

설렁탕 한그릇이 하고 싶었다. 탄수화물이 섭취 하고 싶었음. 탄수화물 섭취는 누가 뭐래도 국밥이지. 나는 참고로 국밥충임. 순대국밥, 설렁탕, 갈비탕, 수육국밥 다 좋아함 내가 간곳은 장수옥

bokdori802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