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멋집 탐방

오산 만두전골 맛집 '콩마당' 방문후기

by 평양특별시 2023. 10. 15.
반응형


요즘 날이 좀 쌀쌀하다.
이럴때는 전골이 많이 땡긴다.

마침 친구도 전골을 먹자고 해서,
만두전골 맛집 찾아서 먹으러 가기로 했다.

오산시
만두전골 맛집
콩마당

 


티맵이 인정한 맛집 오산 콩마당.

- 주소 : 경기 오산시 독산성로 225
- 연락처 : 031-372-3334
- 영업시간 : 10:30 ~ 21:30 (월요일 휴무)


티맵찍고 운전해서 갔다.
가는길의 운전난이도는 어렵지 않았다. ㅎㅎ

내가 도착한 시간은 오후 2시인데 주차 빈자리는 많았으나 이중주차를 해야할 법한 자리만 많았다.



위의 사진은 밥 먹고 나온 사진이다.
2시 30분쯤 사진?
따로 브레이크 타임은 없는 것 같았으니 늦은 점심시간에 방문한다면 주차걱정 없이 맛있는 만두전골을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주차를 하고 안에 들어가니 빈자리가 좀 있었다.
웨이팅 없는 맛집이 최고지ㅎㅎ
식당에 테이블이 40개정도 있는 거 같았는데 3분의2정도 찼던것 같다.

나랑 같이간 친구는 빈자리에 앉았다.


우리가 도착해서 메뉴를 시킨시간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종업원 분들이 많이 바쁘시다.

여기서 주의점이 하나 있는데,
밑반찬을 메인메뉴 주실때 한번에
주신다. 셀프바가 있긴 하나 밑반찬을 남기면 아까우니 미리 많이 퍼두지말고 종업원이 메인메뉴 줄때 같이 주는 밑반찬을 맛있게 먹도록 하자.

 


  테이블에 메뉴판이 있다.
손님들이 주문하는 걸 조심스레 보니 청국장을 많이들 주문하셨다.
청국장 맛집인듯? 청국장 좋아하는 사람은 참고하시길 바란다.



나는 만두전골 2인분을 시켰다.



메인메뉴를 주실때,
밑반찬도 한번에 주신다.

반응형


배고파서 밑반찬이라도 빨리 먹고싶으면 어쩔수 없지만, 천천히 기다려서 셀프반찬대에서 반찬을 많이 가져와서 남기게 되는 실수를 범하지 말자.



셀프 반찬대ㅎㅎ밑반찬이 다 맛났었음

 


만두전골에는
양배추, 소고기, 만두, 버섯, 두부등이 들어가 있었다.
근데 저 두부가 너무 깔끔하고 맛있었다.




두부에 김치 싸서 먹으니 존맛임ㅎㅎ



만두전골 맛집이라 그런지 맛있었다.
처음에는 담백한 국물이 점점 졸여지면서 진해지는 맛이 좋았다.
그리고 한번 더 말하지만 두부가 정말 맛있었다.
따로 주문해서 포장해가고 싶었을 정도였음



맛있게 먹었던 오산 '콩마당'
가격도 요즘 물가로 따지면 괜찮은 가격이다.

가는 길 운전 어렵지 않았고,
브레이크 타임도 따로 없어서 아무때나 갈 수 있고,
주차도 비교적 쉬웠으며,
맛도 있었고,
홀도 넓어서 쾌적했다.
(혼밥 하러 오는 사람도 좀 있었음)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면서,
만두전골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 방문해보시기 바람

부족한 글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는 함께 보면 좋은 글

 

충남 아산 맛집, 아리랑쌈밥 후기(우렁쌈밥)

나는 한정식을 진짜 좋아함. 한식도 좋아하지. 푸짐하게 나오는 반찬 이것저것 집어 먹고 막 나온 뜨스한 된장찌개에 밥 한술 집어 먹으면 그게 그렇게 맛있음. 그래서 한식이 땡겨서 아산에 있

bokdori8024.tistory.com

 

당진 맛집) 장수옥 설렁탕집 가서 특설렁탕 먹음

설렁탕 한그릇이 하고 싶었다. 탄수화물이 섭취 하고 싶었음. 탄수화물 섭취는 누가 뭐래도 국밥이지. 나는 참고로 국밥충임. 순대국밥, 설렁탕, 갈비탕, 수육국밥 다 좋아함 내가 간곳은 장수옥

bokdori8024.tistory.com

 

밥 한끼 식사로도, 술 안주로도 완벽한 화성 감자탕 맛집 BEST5 (화성 안녕동 맛집 해장촌)

요즘 날씨가 너무 춥다. 그래서 그런지 뜨끈하고 칼칼한 국물음식이 땡기고 있었음. 그런데 유튜브 알고리즘으로 내가 좋아하는 박해수님이 감자탕을 맛있게 먹는 모습이 뙇!! 하고 나오는 거임

bokdori802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