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멋집 탐방

티맵 맛집 파파스초밥 방문 후기(화성 초밥 맛집, 회전초밥인데 무한으로 먹을 수 있음!)

by 평양특별시 2024. 3. 24.
반응형

 
 나는 맛집을 찾을때 티맵을 선호하는 편이다.
 다음카카오에서 찾을때 맛집 평점은 너무 낮고, 평가가 박한반면
 네이버에서 찾는 맛집 평점은 반대로 평점이 너무 높고 평가가 좋다.



 
 그래서 다음카카오나 네이버에서 찾는 맛집은 실패할 때가 많았는데 티맵으로 찾는 맛집은 성공확률이 높아서 이번에도 티맵맛집으로 찾은 맛집 포스팅을 올려보고자 한다.
 
 화성에서 스시가 먹고싶어서 찾아본 맛집이었음
 
 
 

화성 파파스 초밥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21가길 4-3 113,114,115호
 영업시간 : 오전 11:00 ~ 오후21:30 (15:30~17:00 브레이크타임)
 휴무일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507-1493-5188
 주차 : 주차자리는 건물 지하에 해야 하는데 매우 널널하였음!
 
 

 
 
 
 여기가 근데 회전초밥집인데 무한리필이었음.
 가격은 1인당 30,900원이었음(주말 기준) 평일은 런치 24,900원이고 저녁은 29,900원임.
 
 참고로 여기서 경쟁업체 쿠우쿠우는 평일런치 22,900원 저녁은 27,900원이고 주말은 29,900원임



 
 지금부터 먹어본 초밥사진을 하나하나 올려드리니 감상하시기 바람.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계란치즈새우초밥
 


 이건 무슨 초밥이려나? 도미초밥인가? 참고로 메뉴판에는 없었다.
 


 육회군함 초밥. 내가 제일 좋아하는 육회이다. 너무 맛있었다.
 

 
 계란초밥. 호불호 없는 초밥인듯. 계란은 비릴리가 없자나. 하나정도는 먹어줘도 좋을 것 같다
 


 타코야끼. 내가 좋아하는 길거리 간식. 근데 길거리에서 사먹기는 좀 그러니 여기 온김에 한그릇 집어먹음
 


 다랑어 초밥. 이것도 내가 좋아하는 초밥종류중에 하나다. 맛있게 냠냠했음
 


 문어군함 초밥. 문어가 톡톡씹히는 맛때문에 회전초밥집이나 뷔페를 가면 꼭 먹게되는 음식. 아주 맛있었음
 


 간장새우 초밥. 참고로 나는 새우를 엄청 좋아한다. 근데 생새우보다는 간장새우가 더 맛있음.
 

 
 새우치즈초밥. 단순히 새우만 먹는것보다는 치즈와 양념의 조화가 좋다 단짠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강추한다.
 

 
 소고기 초밥. 직화로 나온다. 양파와 파의 조화가 미쳤다. 소고기는 항상 옳다.



 육회초밥. 위에서도 말했지만 나는 육회에 아주 그냥 환장한다. 너무 맛있게 먹었음
 


 새우튀김. 튀김은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고 한다. 새우튀김도 너무 맛있게 먹었음
 

 
 치즈롤초밥. 왔으니 롤초밥도 먹어야지. 역시 양념이랑 치즈가 있어서 단짠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
 


 단새우 초밥. 진짜 달디 달았음. 맛있었음
 


 내가 먹은 그릇. 20그릇이나 먹음 ㅋㅋ 너무 맛있게 먹었다
 


 


반응형



 내 기준으로는 맛집이었다.
 회전초밥인데 뷔페인게 신선했다.
 보통 비싼 호텔 뷔페를 가도 무방비(?) 상태로 음식이 나열되어 있다보니 사람들이 대화하면서 침은 튀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있었는데, 아무래도 회전초밥집이다보니 그릇이 뚜껑으로 닫혀있어서 이런 걱정은 덜했다.
 위생적으로 좋았다!
 
 그리고 타지에서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팁을 드리자면 동탄역 근처의 동탄신도시를 지나게 되는데, 나는 주말 낮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차가 막히거나 그런 건 없었다. 운전하기 편했다.
 
 주차또한 자리가 널널하였다. 딱히 주차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다. 주차 무료는 1시간이다.
 다만 가게 주인분들이 너무 착해서 시간을 더 부탁하면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음.
 주차장 갈 때 조금이라도 팁 드리고자 현장 사진을 넣어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화성에 있는 초밥뷔페 회전초밥 맛집 파파스초밥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저처럼 많이 드시는 분에게는 강추합니다. 보통 회전초밥 가면 한그릇 2,000원인데(특수초밥은 3000원하고) 20그릇하면 4만원이잖아요? ㅎㅎ 이렇게라도 한푼 쓰는거 줄이면 좋죠.! 많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함께 보면 좋은 글

 

오산 만두전골 맛집 '콩마당' 방문후기

요즘 날이 좀 쌀쌀하다. 이럴때는 전골이 많이 땡긴다. 마침 친구도 전골을 먹자고 해서, 만두전골 맛집 찾아서 먹으러 가기로 했다. 오산시 만두전골 맛집 콩마당 티맵이 인정한 맛집 오산 콩마

bokdori8024.tistory.com

 

 

(수원/광교/오사이초밥)런치 오마카세 후기(초보자용, 입문용, 가성비, 갓성비 오마카세)

※ 제목은 초보자용, 입문용이라고 했지만 예산이 괜찮다면 처음부터 하이엔드급을 가도 괜춘하실거예요 저는 예산이 넉넉지 않아 하이엔드급 오마카세 가기전에 한번 입문해보고자 방문한 식

bokdori8024.tistory.com

 

 

충남 아산 맛집, 아리랑쌈밥 후기(우렁쌈밥)

나는 한정식을 진짜 좋아함. 한식도 좋아하지. 푸짐하게 나오는 반찬 이것저것 집어 먹고 막 나온 뜨스한 된장찌개에 밥 한술 집어 먹으면 그게 그렇게 맛있음. 그래서 한식이 땡겨서 아산에 있

bokdori802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