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

앱테크)캐시닥 퀴즈풀고 캐시 모으자!(0804캐시닥 정답)

by 평양특별시 2022. 8. 3.
반응형

캐시닥을 설치하고 추천인 코드 입력하면 같이 돈을 받는다고 하네요
추천인 코드 입력 부탁 드리겠습니다ㅜㅜ
추천인 코드 : JPSFU


캐쉬슬라이드랑 토스뱅크 만보기로 앱테크를 꾸준히 하면서 즐겁게 돈을 모으고 있다.
토스뱅크 만보기는 정말 쏠쏠하게 용돈벌이가 돼서 1달마다 길에서 5천원 줍는 느낌임ㅎㅎ

만보기 어플에 관심 있으면 아래 링크 글 참고ㅎㅎ
https://bokdori8024.tistory.com/93

 

토스뱅크(toss) 만보기 이용후기(난 36일마다 길에서 5천원을 줍는다)

요즘 건강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 기름지고 달달한 음식, 알콜 섭취는 늘어가는데 운동할 시간은 적다. 나이도 먹어가는데 체력이 떨어지는게 느껴져서 앱테크도 하고 체력운동도 할 겸 만보

bokdori8024.tistory.com


캐시슬라이드랑 토스 외에도 앱테크용으로 하는 앱이 있어 추천해드리고자 한다.


퀴즈 풀고 돈 받는 캐시닥

캐시닥 앱 화면이다.
매일 리워드가 쌓인다고 유혹하고 있다.

설치하고 본인인증하고, 절차 다 거치고 나면 아래와 같이 기본화면이 나온다.


위의 기본화면에서 용돈퀴즈라는 부분이 보이는가?
그걸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퀴즈화면이 나옴.


현재 진행중인 퀴즈가 4개나 있다.
참여에는 제한이 없는걸로 알고 있어서 퀴즈를 모두 풀고 캐시를 받고자 함

맨밑에 있는 여름맞이 발포로-빼로 다이어트!를 클릭하고 문제를 풀어보겠음


클릭하면 위와 같이 화면이 나오고 '정답 찾으러 가기'버튼을 눌러 힌트를 얻을수 있고 정답 입력하기 버튼을 눌러서 정답을 입력하면 된다.

이번 문제인 발포로빼의 주원료 가르시니아와 나이아신, OOOO인데 OOOO은 무엇일까?


정답이 위의 화면에 나와있음
OOOO은 판토텐산임!
정답 입력하기를 누르고 '판토텐산' 정답을 맞히니,


24캐시를 주었다.
땅파도 1원 한장 안나오는데 퀴즈 하나 풀었다고 무려 24캐시!! 그리고 한문제 풀고 끝이 아니라 무려 3문제나 더 남아있음.

반응형


로코초코 프로틴볼 설탕대체 감미료는 에리스리톨과 OOOO인데 OOOO은 무엇일까?
정답은 '스테비아'임


김국산 여름용 KF94마스크 색상은 화이트, 블랙, 그레이, 핑크, 베이지 5가지이다.
핑크베이지 붙여쓰거나 띄어쓰면 된다.(정확히 기억은 안남)


지원 부문은 OO 부문과 OO부문이 있습니다.
지원 부문은 개인 부문과 단체부문이 있습니다.


정답을 모두 풀었고 캐시를 전부 아래와 같이 지급받았다.


오늘 하루 총 82캐시를 지급받았음.
문제만 풀고 거진 100원을 번셈.

만보기만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앱설치하고 퀴즈풀고 돈도 버니 정말 앱테크다운 앱테크를 하는 느낌?

찾아보면 캐시워크, 캐시슬라이드 등등 많은데 일단 캐시닥에 익숙해져보고, 익숙해지고 캐시를 많이 받게 되면 다른 앱테크도 도전해볼 생각임.

오늘은 캐시닥 퀴즈풀고 캐시받는 후기를 정리해서 올려보았다. 부족한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모두 부자 되시길 바란다.

감사합니다!

아래 링크는 또 다른 앱테크 이야기
https://bokdori8024.tistory.com/59

 

캐시슬라이드 꾸준히 해서 돈 벌고 건강 챙기자(앱테크)

2~3년전만 해도 돈 모으는 재미가 있었다. 월급의 반절은 적금 붓고, 여기저기 굴리면서 소소하게 돈을 벌어가는 그런 재미가 있었다. 그리고 내 주변에도 이런 사람만 있는건지 모이면, 서로 얼

bokdori8024.tistory.com



반응형

댓글